본문 바로가기

냄새 꿈,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식사하는꿈

냄새 꿈,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식사하는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어떤 일을 하든 결과는 헛수고가 되어 심한 불쾌감 경험하게 된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2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내용을 통하여 우리는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내면의 충돌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내용 보실때 목차 사용하면 빠르고 편합니다.

 

 

냄새 꿈 해몽 모음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식사하는꿈 상황별 모음

 

__

■    냄새 꿈, 내꿈속에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식사하는꿈

어떤 일을 하든 결과는 헛수고가 되어 심한 불쾌감 경험하게 됩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난초향이 바람을 타고 향긋한 냄새가 풍기는꿈

도전 기회, 새롭게 시작하는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 우편물, 전화, 통신연락, 만남 등 있습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인분의 냄새 맡는꿈

나의 일이 성사되어 널리 보급되거나, 다른 사람의 행동이 역겹게 느껴짐

 

■    냄새 꿈, 내꿈속에 난초향이 바람을 타고 향긋한 냄새가 풍기는꿈

도전 기회, 새롭게 시작하는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 우편물, 전화, 통신연락, 만남 등 있습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대변의 냄새가 역겨운꿈

다른 사람의 역겨운 행동을 보게 됨

 

■    냄새 꿈, 내꿈속에 분뇨차가 냄새 풍기면서 자신의 옆을 지나간꿈

하나의 조직에서 좋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기 신변에 관한 좋지 않은 소문이 나게 됨

 

■    냄새 꿈, 내꿈속에 기분 좋은 냄새가 나는꿈

지위와 돈을 동시에 얻는다. 한편 악취인 경우는 반대로 돈이 나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물고기가 썩어 고약한 냄새 풍기는꿈 길몽일까요?

물고기가 썩어 고약한 냄새 풍기는 꿈 해몽 :: 하루 속히 해결해야 할 일들이 있는 것 의미합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코로 냄새 못 맡는꿈

곧 현실에서 감각기관이 마비가 되어 일에 지장을 초래하게 됩니다. 코감기가 걸린다.

 

■    냄새 꿈, 내꿈속에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

하나의 조직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소문납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난초향이 바람을 타고 향긋한 냄새가 풍기는꿈

도전 기회, 새롭게 시작하는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 우편물, 전화, 통신연락, 만남 등 있습니다.

 

■    냄새 꿈, 내꿈속에 대변의 냄새 맡았는데 역겹다고 생각한꿈

역겨운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될 의미

 

디테일한 관련꿈들 내용 더보기

위내용에 일치하는 꿈이 없으시면 아래 추가 꿈해몽 바로 확인 하세요. 

__

냄새 키워드 해몽모음

 

썩어서 키워드 해몽모음

 

심한 키워드 해몽모음

 

 

꿈내용은 우리의 자아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리드린 해몽내용은 냄새 꿈,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식사하는꿈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